필리핀에서 가장 안전한 지역인 ‘클락’ 에서 2017년 여름방학 주니어 영어캠프를 실시한다.
클락은 전 지역이 담으로 둘러싸여 있고 게이트 검문을 통과해야만 들어올 수 있는 지역이라 범죄율 0%인 안전지대이다.
또한 24시간 동안 게이트마다 철저하게 출입이 통제돼 치안과 안전수준이 세계 상위권 수준이다.
이번 클락 영어캠프를 진행하는 ‘에듀팝콘’ 어학원은 1:1 수업을 가르치는 Ultra Power Speaking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동안 수많은 영어캠프 진행을 통해 터득한 노하우로 일상생활에서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영어회화 실력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인터쉽과 봉사활동, 엑티비티를 프로그램에 포함 시켰다.
특히 에듀팝콘은 그동안 수료한 학생들이 다음 캠프에 참여하는 경우가 많고, 주변 친구들에게도 입소문이 퍼져 학생들과 부모님들에게 각광받는 필리핀 영어캠프 어학원이다.
4주 또는 6주간 진행하는 이번 에듀팝콘 영어캠프의 교육과정은 정확한 레벨 테스트 평가 시스템을 통해 클래스별로 그룹을 나누어 맞춤식 수업으로 진행하며 세분화 된 학습으로 듣기, 읽기, 쓰기, 말하기, 문법, 단어 등 1:1 수업(4시간)과 그룹수업(4시간) 총 8시간동안 수업이 진행된다.
수업이 끝난 후에는 자율 학습 시간도 주어져 학생들의 수업에 대한 이해도와 학업 성취도를 높여주며 부족한 부분에 대한 보충 수업은 개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매일 1시간씩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선생님과 수영, 헬스, 골프 등 다양한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주말에는 해양레저, 승마체험, 민속촌체험 등 여러 가지 현장체험도 즐길 수 있다.
에듀팝콘 관계자는 “필리핀 영어캠프는 학생들의 영어회화 실력향상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해소, 협동심과 모험심도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영어캠프 현장 사진과 레벨테스트 등을 부모님들에게 실시간으로 전송해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이번 영어캠프는 선착순 10명에 한해 할인이벤트를 적용하고 있어 빠른 문의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에듀팝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기사원문보기☞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G21&newsid=04142646615991240&DCD=A00702&OutLnkChk=Y